[블로그][와이파이] 윙즈(와이파이 증폭기) 연결이 안 돼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  • B매니저

  • 2024-05-14

본문

와이파이 확장기 연결이 잘 안 될 때, 재연결과 재부팅 등으로 자가조치가 가능한데요.
 
와이파이 확장기 기기 상태 확인에서 문제 해결방법까지, 지금 알아볼까요?

[블로그 가이드] 이미지 클릭!
bc73de2a11c36f7abc3e3ea16ca6bac0_1716441620_3898.jpg
 

상담 연락처 남기기

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연락 드리겠습니다.

ISMS-P 인증 획득! 개인정보 안심 가입

- -
자세히보기
자세히보기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수집 · 이용 목적
B공식인증대리점 상품 및 SK텔레콤 스마트홈 가입상담

수집항목
연락처

보유기간 및 이용기간
상담신청일로부터 3개월까지 보관/이용 후 파기
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거부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단,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SK브로드밴드 상품 가입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가입과 해지 동시 신청하기
원스톱 전환서비스란?
신규 통신사 가입 시 기존 통신사 서비스 해지를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간편한 제도입니다.

신청 가능 통신사 : SK브로드밴드, SK텔레콤, KT, LGU+, KT SkyLife
신청 가능 서비스 : 초고속인터넷, 초고속인터넷과 유료방송(IPTV, 위성방송) 결합 서비스

신청 가능 창구 공식 온라인샵 : 가입 상담 신청 시, '가입과 해지 동시 신청하기' 체크
고객센터, 공식 홈페이지 및 대리점, 판매점 등 온/오프라인 매장 포함

※ 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'바로가입'은 원스톱 전환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. 시스템 개발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[필수]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필수 동의
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

· 가입의사 확인 및 명의도용방지

· 법령에 따른 업무처리(요금감면, 연체조회, 불법스팸방지 등), 본인 확인

· 고유식별정보 : 외국인등록번호, 여권번호, 운전면허번호

· 요금 정산과 과오납 등 분쟁 해결을 목적으로, 해지 후 미납금 완납 시점부터 6개월까지

· 법에 따로 정한 경우에는 해당기간까지

· 서비스 제공 관련 업무: 본인확인/가입/개통/장애/변경/해지/상담/설문/안내/수급/개선/청구/정산/수납/추심/심사/배송 및 설치

· 성명, 생년월일,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(CI, DI), 복지할인증명수단

· 연락처, 주소, 이메일, 신분증 기재사항 서비스 이용 정보 : 이용량, 이용시간, 이용금액, 결제기록, 접속기록, 발신, 착신번호, B tv 서비스번호, 상품명 등

· 서비스 가입기간

· 요금 정산과 과오납 등 분쟁해결을 목적으로, 해지 후 6개월까지

· 요금정산 미완료 시, 완료일로부터 6개월까지

· 장비 변상금 납부 고객의 경우, 환불처리목적으로 해지 후 최대 13개월까지

· 법에 따로 정한 경우에는 해당기간까지

· 은행/카드 관련 업무 : 자동납부, 출금

· 금융기관명, 예금(카드) 주 성명, 생년월일, 계좌(카드)번호, 카드유효기간, 연체금액, 연체등록 예정일

· 기존 인터넷 및 유료방송 서비스 전환 해지

· 성명, 연락처, 생년월일, 해지신청 사업자, 기존 설치주소

· 전환 해지신청일로부터 1년까지

※ 본인은 위 내용과 같이 고유식별정보 수집·이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합니다.